KT 요금제 변경 완전 간단하네요

KT 요금제 변경 완전 간단하네요

 

처음 계약했던 요금제를 쓰다보면

데이터나 통화량이 부족할 때가 있죠?

반대로 남을 때가 있구요

KT는 데이트가 이월되긴 하지만

남고 모자라는 것이 계속해서 반복된다면

KT 요금제 변경이 필요하게 됩니다

예전처럼 꼭 고객센터나 대리점을 가지 않아도

간단히 인터넷으로 또는 핸드폰 어플로

KT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요금제 변경 방법을 알아볼게요

 

 

기본적으로 다들 KT어플이 깔려있죠?

어플을 켜서 변경하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우선은 제가 현재 어떤 요금제를 쓰고 있는지

화면에 바로 뜰거에요

내가 쓰고있는 요금제와

잔여 데이터, 잔여 통화량까지

한번에 볼 수 있게 편리하게 되어있죠~

거기에서 우측 상단에 이용량조회부분을 클릭합니다

 

 

이용량 조회에서는

저의 3달갈 데이터 사용량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평균 이용량을 보니 대단하더라구요

내가 이렇게 많이 썼었나 싶어요

저는 10기가 정도 매달 사용중이었어요

아마 드라마를 봐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그럼 KT 요금제 변경 방법 알아볼게요~

메인 페이지에 내 요금제가 나와있는 부분 옆에 보면

변경~! 이라는 곳이 있을 거게요

 

 

 

그곳을 클릭하기만 하면 끝~!

변경요금제 부분을 보고

새로운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금제는 계속해서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달에 제한된 횟수가 있습니다

내게 맞는 요금제는 무엇일지 잘 판단하고 선택하세요~

그리고 변경점 까지는 이전 요금제로

변경 이후에는 바뀐 요즘제로 일할 계산되어서

다음달 요금에 청구되기 때문에

불편 없이 바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사이트에서 바꾸는 방법 역시 비슷합니다

 

 

 

나의 요금제보기에서 변경 클릭~!

변경하는 페이지를 보면 여러 요금제 설명까지 있어서

요금제를 한번 쫘악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어렵게 시간 내어서 대리점 가지 않아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KT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변경하는 방법이 있어요

전화기에서 114를 구르시면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구요

전화에서 들려오는 음성에 따라서 번호를 차근차근 눌러

상담원을 연결하세요~

그러면 아주 쉽게 요금제 변경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전화를 잘 이용하지 않아요~

전화량이 많을 때에는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에요 ㅎㅎ

 

 

 

저는 기다리는 건 딱 질색 ㅎㅎ

그래도 전화가 편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원하시는 방법으로 KT 요금제 변경하세요

 

 

처음에 요금제를 선택할 때 잘못해서 선택했다 하더라도

이제는 간편하게 KT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니

간단하게 클릭 몇번으로 변경하세요

변경 하고 나니 사용하기도 훨씬 편하고

요금도 합리적인 느낌이 드네요~

 

 

핸드폰, 스마트폰이 없어서는 안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요금제 잘 선택하셔서

효율적으로 스마트폰 이용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적당한 폰 사용량입니다

너무 장기간으로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각종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전자파의 영향도 무시하지 못하구요

 

 

편리해져서 좋긴 하지만

적당한 핸드폰 사용으로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는게

쉬는거라고 말씀하신는 분들 많은데요

그건 절대 쉬는게 아니라네요 ㅎㅎ

눈은 열일하고 있는 거라고 해요

잠시나마 눈을 쉬게 해주기 위해서

눈을 감고 음악감상을 하는데

핸드폰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